PPT악보/CCM.복음송2018. 8. 1. 23: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감사드리며 주의 모든 행함을 전하리이다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를 기뻐하리니 주의 높은 이름을 찬송하리라

주의 인자하심만 나 오직 신뢰하니 내 마음이 주를 기뻐해

주의 계획하심만 나 오직 의지하니 내 마음이 주를 기뻐해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감사드리며 주의 모든 행함을 (주님만).nwc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감사드리며 주의 모든 행함을 (주님만).PPT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감사드리며 주의 모든 행함을 (주님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