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 23: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맘의 근심과 그 괴로움들 나를 넘어뜨려도

내게 넘치는 작은 기쁨은 힘을 주신 주로다


엎드려서 찬양하세 나의 괴롬 내어놓고

손을 들고 찬양하세 나의 전부를 드리면서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주께 찬양드리면

맘의 근심과 그 괴로움들 큰 기쁨 되리라



맘의 근심과 그 괴로움들 나를 넘어뜨려도 (나의 기쁨은).nwc

맘의 근심과 그 괴로움들 나를 넘어뜨려도 (나의 기쁨은).PPT

맘의 근심과 그 괴로움들 나를 넘어뜨려도 (나의 기쁨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