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4. 15: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고통과 아픔 속에 찬송하며 가신 그 길

나는 가리라 주님 가신 그 길 찬송하며 따라가리라


영광의 그 길은 고난 없이는 갈 수 없는 그 길

주님 위해 받은 고난 주님께서 갚아주시리

지금껏 받은 고난 장차 받을 영광이라네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고난과 죽음까지 순종하며 가신 그 길

나는 가리라 주님 가신 그 길 순종하며 따라가리라


영광의 그 길은 고난 없이는 갈 수 없는 그 길

주님 위해 받은 고난 주님께서 갚아주시리

지금껏 받은 고난 장차 받을 영광이라네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천국의 복음 들고 충성하며 가신 그 길

나는 가리라 주님 가신 그 길 전도하며 따라가리라


영광의 그 길은 고난 없이는 갈 수 없는 그 길

주님 위해 받은 고난 주님께서 갚아주시리

지금껏 받은 고난 장차 받을 영광이라네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고통과 아픔 속에.nwc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고통과 아픔 속에.PPT

내가 가야 할 그 길은 우리 주님이 가신 그 길 고통과 아픔 속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