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4. 15: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면 찾으리라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 말씀하신 예수님은
모든 것에 넉넉하고 모든 일에 완전하시니
믿음으로 구한 모든 것 우리에게 갚아 주시리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면 찾으리라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 말씀하신 예수님은
모든 것에 넉넉하고 모든 일에 완전하시니
믿음으로 구한 모든 것 받은 줄로 알라 하시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구하라 주실 것이요).nwc
0.02MB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구하라 주실 것이요).PPT
1.05MB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구하라 주실 것이요)_Wide.PPT
1.03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