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8. 14: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주를 만나 나의 길 알았네

세상 모든 자랑 나의 것 아님도

날 위하여 자기 몸 버리신 그 사랑

그 마음이 이제는 내 자랑이네

 

그 사랑 크셔라 한없는 아버지의 사랑

고난의 길목에서 날 지켜 인도하시는

내 아버지 당신 앞에 이 내 몸 다 드려도

내 평생 못 갚으리 그저 감사할 뿐

 

 

나 주를 만나 나의 길 알았네 세상 모든 자랑 (그저 감사할 뿐).nwc
다운로드
나 주를 만나 나의 길 알았네 세상 모든 자랑 (그저 감사할 뿐).PPT
다운로드
나 주를 만나 나의 길 알았네 세상 모든 자랑 (그저 감사할 뿐)_Wide.PPT
다운로드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