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8. 14: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대 가는 길 멀고 험한 길 혼자 가면 너무 힘들어

손을 잡아요 웃는 얼굴로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


세상 사는 것 쉽지 않아요 넘어지고 또 넘어지죠

손을 잡아요 웃는 얼굴로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


힘이 들고 지쳐서 울고 있을 때 그대 위해 내가 기도해

혼자라고 생각하면 너무 쓸쓸해 그대 위해 내가 기도해


하나님 사랑 내게 있으니 나와 함께 걸어가세요

손을 잡아요 웃는 얼굴로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



그대 가는 길 멀고 험한 길 혼자 가면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nwc

그대 가는 길 멀고 험한 길 혼자 가면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PPT

그대 가는 길 멀고 험한 길 혼자 가면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