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5. 15: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어느 날 괴로워서 눈물로서 아뢰일 때

주님께서 나의 맘 아시고 위로하여 주셨네


갈 길 몰라 방황할 때 들려오는 주의 음성

나를 사랑한다던 그 말씀 기쁨 되어 용기 주네


너 슬퍼마라 언제나 함께하고 무거운 짐 대신 지리

너 괴로워 마라 너는 내 백성 두려워 마

오 나의 주 사랑의 주 내 피곤한 맘 쉼을 얻으리


내일 일이 어떨는지 알 수 없는 나의 마음

주님께서 나의 길 아시고 인도하여 용기 주네


너 슬퍼마라 언제나 함께하고 무거운 짐 대신 지리

너 괴로워 마라 너는 내 백성 두려워 마

오 나의 주 사랑의 주 내 피곤한 맘 쉼을 얻으리



나 어느 날 괴로워서 눈물로서 아뢰일 때 (평화의 노래).nwc

나 어느 날 괴로워서 눈물로서 아뢰일 때 (평화의 노래).PPT

나 어느 날 괴로워서 눈물로서 아뢰일 때 (평화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