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5. 15: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

내 모든 생각 주관하소서

나의 전부를 주께 드리기 원해

내게 오셔서 깨우쳐 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 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나의 하나님 나의 피난처 주여

내 모든 생활 주관하소서

나의 영으로 주께 드리기 원해

나의 마음을 열어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 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nwc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PPT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