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29. 15: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

그 큰 사랑 눈물에 겨워

울며 울며 돌아옵니다


주님 손과 발 못 박혔고

머리엔 가시관 박히셨네

네 모든 죄와 허물 위해

말없이 피 흘려주셨네


오 예수님 나의 손잡고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nwc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PPT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