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6. 06: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기쁨 알고 싶잖니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소망 알고 싶잖니


나는 무어든 할 수 있단다 내게 주어진 일들

가난한 것도 외로움 것도 모두 참을 수 있고

견딜 수 없는 슬픔 있어도 다시 웃을 수 있어

내 맘에 주님을 모신 이후로부터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기쁨 알고 싶잖니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소망 알고 싶잖니


전엔 천국은 어느 곳에도 없다 말했었지만

이젠 이렇게 믿을 수 있어 주님 계신 천국을

우린 언제나 우울했잖니 아무 까닭도 없이

그러나 이제는 너도 나처럼 될 거야


너의 맘속에 예수님 모시면 항상 행복해 너도 나처럼

항상 행복해 너도 나처럼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기쁨 (너도 나처럼).nwc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기쁨 (너도 나처럼).PPT

나의 친구여 내 말 들어보렴 나의 이 기쁨 (너도 나처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