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5. 20: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생명 생명의 길로 나는 당신을 인도하겠네

그 길은 멀지도 않네 그 길은 험하지도 않네

예수님 말씀 한마디면 당신도 그 길을 갈 수 있네


평화 평화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평화 평화의 길로 나는 당신을 인도하겠네

그 길은 멀지도 않네 그 길은 험하지도 않네

예수님 말씀 한마디면 당신도 그 길을 갈 수 있네


진리 진리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진리 진리의 길로 나는 당신을 인도하겠네

그 길은 멀지도 않네 그 길은 험하지도 않네

예수님 말씀 한마디면 당신도 그 길을 갈 수 있네


정의 정의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정의 정의의 길로 나는 당신을 인도하겠네

그 길은 멀지도 않네 그 길은 험하지도 않네

예수님 말씀 한마디면 당신도 그 길을 갈 수 있네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nwc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PPT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 확실히 알고 있네 생명 생명의 길을 나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