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8. 21: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
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
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깨뜨릴 옥합 내게 없으며 주께 드릴 향유 없지만
하나님 형상대로 날 빚으사 새 영을 내게 부어주소서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
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고통 속에 방황하는 내 마음 주께로 갈 수 없지만
저항할 수없는 그 은혜로 주님의 길을 걷게 하소서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
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nwc
0.02MB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PPT
1.02MB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_Wide.PPT
1.00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