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8. 16: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겪는 시험이 어렵고 힘겨워도

내 주님보다 크지 않네

내 앞에 바다가 갈라지지 않으면

주가 나로 바다 위 걷게 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내 삶 새롭게 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담대히 나아가리라

주와 함께 싸워 승리하리라

날마다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나는 믿네).nwc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나는 믿네).PPT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나는 믿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