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3. 14: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순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순 없으리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나나나 나나나 Hey!
나나나 나나나 Hey!
나나나 나나나 Hey!
나나나 나나나 Hey!
나나나 나나나 Hey!
나나나 나나나 Hey!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nwc
0.02MB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PPT
0.90MB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_Wide.PPT
0.8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