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2. 10: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
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
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 말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오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nwc
0.01MB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PPT
0.80MB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_Wide.PPT
0.7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