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1. 16: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사랑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넌 아니

혼자 눈물 흘릴 때 난 더 많은 눈물 흘려야만 했는데

때론 혼자라 힘들다고 말할 때 난 늘 옆에 있었는데

넌 날 보지 않고 혼자라 느꼈을 뿐 그런 난 더 외로웠었지


때론 슬픔과 아픔이 찾아와 널 힘들게 만든다 해도

난 믿고 있지 넌 이 모든 걸 이겨낼 수 있다고

너로 인해 내 맘 더 아파도 나는 널 포기하지 않아

이 세상 다 끝날 때까지 함께함을 약속해



나의 사랑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넌 아니 (His Promise).nwc

나의 사랑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넌 아니 (His Promise).PPT

나의 사랑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넌 아니 (His Promise)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