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1. 16: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은 나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고난을 축복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영혼의 평안을 주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삶의 해답이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인생을 책임 지시는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를 행복하게 만드시는 나의 아버지

나를 변함없이 부르시는 언제나 동일하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미련함을 지혜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연약함을 능력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영혼에 안식을 주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삶의 해답이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내 인생을 책임 지시는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를 행복하게 만드시는 나의 아버지

나를 변함없이 부르시는 언제나 동일하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은 나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nwc

나의 하나님은 나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PPT

나의 하나님은 나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신 나의 아버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