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4. 17: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기도가 주님께 드려지는

아름다운 시가 되게 하여 주소서

나의 모든 찬양이 아름다운 노래가

되기를 원하나이다


나의 모든 생각이 주님께 드려지는

향기로운 향이 되게 하여 주소서

나의 모든 행실이 하나의 예배가

되기를 원하나이다


당신의 크고도 놀라운 사랑을

의지하며 경배드리니

나의 고통과 나약함을 사랑으로

감싸주소서 오 전능하신 주여

나의 영혼을 깨끗하게 하시고

주여 당신의 영광을 위하여

날마다 찬양하게 하여 주소서



나의 모든 기도가 주님께 드려지는 (주께 드리는 나의 시).nwc

나의 모든 기도가 주님께 드려지는 (주께 드리는 나의 시).PPT

나의 모든 기도가 주님께 드려지는 (주께 드리는 나의 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