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4. 17: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쉴 곳 없는 내 맘 돌아보소서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쉴 곳 없는 내 맘 돌아보소서

피곤한 손 연약한 무릎 일으켜 세우소서

사랑과 기쁨 두르사 평화를 주소서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쉴 곳 없는 내 맘 돌아보소서.nwc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쉴 곳 없는 내 맘 돌아보소서.PPT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쉴 곳 없는 내 맘 돌아보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