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 18: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눈물 속에 주님 주님을 사랑해요

지친 어깨를 감싸주시고 상한 마음

어루만지신 나의 전부이신 주 예수

어떠한 슬픔에도 나의 등 돌림에도

그저 바라보시는 주님의 따뜻한 그 눈빛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를 사랑하시는 주



나의 눈물 속에 주님 주님을 사랑해요 지친 어깨를 (기다림).nwc

나의 눈물 속에 주님 주님을 사랑해요 지친 어깨를 (기다림).PPT

나의 눈물 속에 주님 주님을 사랑해요 지친 어깨를 (기다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