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 18: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라

그때에 내가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으리라 그 후에 내게 구하는 자에게

부으리라 내 기름을 그때에


말하리라 말하리라 너희 자녀들은 장래를 말하리라

꿈꾸리라 꿈꾸리라 너희 노인들은 새일을 꿈꾸리라

볼 것이라 볼 것이라

너희 청년은 이상을 볼 것이라 그때에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라

그때에 내가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으리라 그 후에 내게 구하는 자에게

부으리라 내 기름을 그때에


말하리라 말하리라 너희 자녀들은 장래를 말하리라

꿈꾸리라 꿈꾸리라 너희 노인들은 새일을 꿈꾸리라

볼 것이라 볼 것이라

너희 청년은 이상을 볼 것이라 그때에

남종과 여종에게 내 신을 부으리라


말하리라 말하리라 너희 자녀들은 장래를 말하리라

꿈꾸리라 꿈꾸리라 너희 노인들은 새일을 꿈꾸리라

볼 것이라 볼 것이라

너희 청년은 이상을 볼 것이라 그때에 그 후에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라 그때에 내가.nwc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라 그때에 내가.PPT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라 그때에 내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