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0. 09: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마음뿐일세


나의 사모하는 선한 목자는

어느 꽃다운 동산에

양의 무리와 늘 함께 가셔서

기쁨을 함께 하실까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과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주 예수뿐일세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nwc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PPT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