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9. 15: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지러운 세상 실망뿐이고 나는 갈 길 몰라 방황하였네

인자한 주 음성 나를 부르사 하늘 가는 길을 보여주셨네

나의 갈 길 알고 바른길 찾았네 진실한 친구 예수 날 인도하네

주는 내게 참된 새 생명 주시고 또 나의 가야 할 길 늘 인도하네


주님 마련하신 찬란한 성에 황금 길 빛나고 진주 문 있네

밤이 없는 그곳 나의 집일세 주님께서 주신 나의 집일세

나의 갈 길 알고 바른길 찾았네 진실한 친구 예수 날 인도하네

주는 내게 참된 새 생명 주시고 또 나의 가야 할 길 늘 인도하네


오 친구여 어서 이길 찾으오 주를 믿을 때에 새 생명 얻고

또 영원한 행복 기쁨 넘치리 어서 이 길로 와 영생 얻으오

나의 갈 길 알고 바른길 찾았네 진실한 친구 예수 날 인도하네

주는 내게 참된 새 생명 주시고 또 나의 가야 할 길 늘 인도하네



어지러운 세상 실망뿐이고 나는 갈 길 몰라 방황하였네.nwc

어지러운 세상 실망뿐이고 나는 갈 길 몰라 방황하였네.PPT

어지러운 세상 실망뿐이고 나는 갈 길 몰라 방황하였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