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2. 5. 22: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 일을 행하리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nwc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PPT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