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2. 4. 15: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의 맘 나의 몸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써 주소서

가진 것 모두 다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의 맘 나의 몸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써 주소서

가진 것 모두 다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나를 받으옵소서 나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를 받으옵소서).nwc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를 받으옵소서).PPT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를 받으옵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