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8. 16: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넘치네 넘치네

나를 향한 주님의 구원 넘치네 넘치네

주 사랑 내 영혼을 건지시고 내게 자유 주셨네


나는 일어서리라 내 영혼 기뻐해

춤추며 기뻐해 구원을

나는 일어서리라 내 영혼 자유해

소리쳐 기뻐해 승리를


주를 향한 나의 사랑도 넘치네 넘치네

주를 향한 나의 기쁨도 넘치네 넘치네

주 사랑 내 영혼을 건지시고 내게 자유 주셨네


나는 일어서리라 내 영혼 기뻐해

춤추며 기뻐해 구원을

나는 일어서리라 내 영혼 자유해

소리쳐 기뻐해 승리를


주를 향한 사랑도 주를 향한 기쁨도

주를 향한 노래도 주님 안에 있네 우린 승리 얻었네


모두 일어나리라 주 사랑 안에서

춤추며 기뻐해 구원을

모두 일어나리라 주 영광 외치며

소리쳐 기뻐해 승리를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넘치네 넘치네 나를 향한 (일어서리라).nwc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넘치네 넘치네 나를 향한 (일어서리라).PPT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넘치네 넘치네 나를 향한 (일어서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