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8. 06: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눈에 보이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보이는 대로 믿지 않아요

귀에 들리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들리는 대로 믿지 않아요


느껴지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느끼는 대로 믿지 않아요

세상이 말하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들리는 대로 믿지 않아요


오직 내가 믿는 것은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말씀

지금도 살아계셔서 우리와 함께 하시죠

살아 있는 말씀의 능력으로


하나님 말씀대로 창조하신 이 세상

보시기에 심히 좋았던 것처럼

우리를 통하여 회복하기 원하시네

주의 말씀을 믿는 믿음으로



눈에 보이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보이는 대로 믿지 않아요.nwc

눈에 보이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보이는 대로 믿지 않아요.PPT

눈에 보이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나는 보이는 대로 믿지 않아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