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9. 22: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만드시고 내게 모든 것을 한없이 주시는

나의 아버지 늘 내 곁에 계신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나를 만드시고 내게 모든 것을 한없이 주시는

나의 아버지 늘 내 곁에 계신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내 눈엔 보이지 않지만 내 맘 속엔 계신 아버지

세상 사람들 없다 해도 내 마음속엔 계시네

내가 살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 아버지 은혜



나를 만드시고 내게 모든 것을 한없이 주시는 (나의 아버지).nwc

나를 만드시고 내게 모든 것을 한없이 주시는 (나의 아버지).PPT

나를 만드시고 내게 모든 것을 한없이 주시는 (나의 아버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