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9. 22: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전해다오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전해다오


내가 너를 사랑함으로 가시관을 썼다고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내 말을 전해다오


내가 너를 사랑함으로 창에 허리 찔렸다고

내가 너를 사랑함으로 채찍에 맞았다고

내가 너를 위하여 죽기까지 사랑했으니

나를 믿고 따르라 나를 믿고 따르라


가던 길 멈추고 모든 염려 버리고

나의 길로 들어서라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전해다오.nwc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전해다오.PPT

내가 사랑하는 자에게 전해다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