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 18: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이해 못 하네 내 인생을 모든 환란 고통과 이 슬픔을

다만 믿네 하나님의 섭리를 모든 일이 주의 뜻 안에 있네

언젠가는 마침내 알게 되리 우리 주님 나라에 가게 되면


나는 이해 못 하네 세상일을 의인들의 고난과 가난함을

다만 믿네 하나님의 섭리를 모든 일이 주의 뜻 안에 있네

언젠가는 마침내 알게 되리 우리 주님 나라에 가게 되면


나는 이해 못 하네 세상일을 악인들의 번성과 부귀영화

다만 믿네 하나님의 섭리를 모든 일이 주의 뜻 안에 있네

언젠가는 마침내 알게 되리 우리 주님 나라에 가게 되면



나는 이해 못 하네 내 인생을 모든 환란 고통과 (하나님의 섭리).nwc

나는 이해 못 하네 내 인생을 모든 환란 고통과 (하나님의 섭리).PPT

나는 이해 못 하네 내 인생을 모든 환란 고통과 (하나님의 섭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