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 18: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광명한 천국에 편히 쉴 때

주님을 모시고 나 살리니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는 것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주님의 한없는 은혜로써 예비한 그 집에 나 이르러

거기서 주님을 뵈옵는 것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는 것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앞서간 친구들 만나볼 때 기쁨이 내 앞에 차려니와

주께서 날 맞아 주시리니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는 것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광명한 천국에 편히 쉴 때 주님을 모시고.nwc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광명한 천국에 편히 쉴 때 주님을 모시고.PPT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광명한 천국에 편히 쉴 때 주님을 모시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