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7. 18: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님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의 음악도 나의 자랑도

사실은 모두가 주님 것이었어요


나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님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의 음악도 나의 자랑도

사실은 모두가 주님 것이었어요


나는 아무것도 행한 것 없으나

내게 아름다운 사랑 주셨고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나를

지금까지 인도하신 주


그 은혜로 나를 나 되게 하셨으니

모두가 주님 주의 것

나의 자랑도 나의 생명도

사실은 모두 주님의 것



나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님 없이 난 아무것도 (모두 주님의 것).nwc

나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님 없이 난 아무것도 (모두 주님의 것).PPT

나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님 없이 난 아무것도 (모두 주님의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