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7. 18: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언제나 주님 내 곁에서 너를 내가 사랑하노라 말씀하시네

따스한 주 손길로 날 이끄사 지키시며 감싸 주시네


내 입이 기쁜 입술로 찬양 주 날개 그늘 아래서


일어나요 지금 주께로 가죠 내 영이 주를 사모하나이다

주 날개 아래 그 이름 안에 나의 노래가 거하나이다


주여 찬송이 시온에서 주를 기다리나이다


일어나요 지금 주께로 가죠 내 영이 주를 사모하나이다

주 날개 아래 그 이름 안에 나의 노래가 거하나이다

일어나요 지금 주께로 가죠 내 영이 주를 사모하나이다

주 날개 아래 그 이름 안에 나의 노래가 거하나이다



언제나 주님 내 곁에서 너를 내가 사랑하노라 (주 날개 아래).nwc

언제나 주님 내 곁에서 너를 내가 사랑하노라 (주 날개 아래).PPT

언제나 주님 내 곁에서 너를 내가 사랑하노라 (주 날개 아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