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4. 18: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 외치는 소리요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 외치는 소리요

나는 물로 세례를 주나 그는 성령으로
나는 물로 세례를 주나 그는 불로 주리
그는 곧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 외치는 소리요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 외치는 소리요

나는 물로 세례를 주나 그는 성령으로
나는 물로 세례를 주나 그는 불로 주리
그는 곧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 외치는 소리요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nwc
0.03MB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PPT
0.92MB
나는 소리요 빈 들에서 외치는 소리요 그의 길을 예비하라고_Wide.PPT
0.8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