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31. 17: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 피로 이 성전을 정결하게

그분의 보혈로 내 죄를 동에서 서쪽이

먼 것같이 멀리하셨네 그 피로


나를 구원하셨네 나 경배하리

나의 삶에 기쁨이 충만하게 하신

예수 나의 주 거룩하신 주


예수 흠이 없으신 그 거룩하신 피로

내가 의롭게 서리


그 피로 이 성전을 정결하게

그분의 보혈로 내 죄를 동에서 서쪽이

먼 것같이 멀리하셨네 그 피로


나를 구원하셨네 나 경배하리

나의 삶에 기쁨이 충만하게 하신

예수 나의 주 거룩하신 주



그 피로 이 성전을 정결하게 그분의 보혈로 내 죄를 동에서 서쪽이.nwc

그 피로 이 성전을 정결하게 그분의 보혈로 내 죄를 동에서 서쪽이.PPT

그 피로 이 성전을 정결하게 그분의 보혈로 내 죄를 동에서 서쪽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