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31. 07: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해 못할 사랑 때문에 나는 헤매었었네

알 수 없는 그 크신 사랑은

왜 날 위해 피 흘려 고통당하셨나


주님의 못 자국 난 그 손 십자가의 그 손이

나를 감싸주시네 아버지의 그 마음


이제 나는 조금 알 것 같아

나의 삶에 주님의 흔적들

이제 나는 조금 알 것 같아

내 맘속에 주님의 눈물들

주님의 못 자국 난 그 손

십자가의 그 손이


푸른 풀밭 물가로 나를 인도하시며

내 눈의 모든 눈물 모두 씻어주시리 그날에


이제 나는 조금 알 것 같아

나의 삶에 주님의 흔적들

이제 나는 조금 알 것 같아

내 맘속에 주님의 눈물들

주님의 숨결 그 사랑



이해 못할 사랑 때문에 나는 헤매었었네 알 수 없는 (고백).nwc

이해 못할 사랑 때문에 나는 헤매었었네 알 수 없는 (고백).PPT

이해 못할 사랑 때문에 나는 헤매었었네 알 수 없는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