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3. 15: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감당 못 할 고난이 닥쳐와도 나는 두렵지 않네

여호와의 손잡고 일어나 반드시 승리하리라

여호와 만군의 하나님이 나에게 능력을 주시니

무슨 일을 만나든지 내가 승리하리라


소돔 같은 재앙이 온다 해도 나는 두렵지 않네

여호와는 내 방패이시며 피난처 되시는도다

여호와 만군의 하나님이 나에게 새 힘을 주시니

무슨 일을 만나든지 항상 찬송하리라


원치 않는 질병이 찾아와도 나는 두렵지 않네

여호와의 치료의 손길이 내 몸을 감싸주시니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이 나에게 새 생명 주시니

무슨 일을 만나든지 항상 기뻐하리라


부귀영화 명예가 떠나가도 나는 절망치 않네

여호와로 인하여 감사와 기쁨이 넘쳐나도다

여호와 만군의 하나님이 나에게 지혜를 주시니

무슨 일을 만나든지 항상 감사하리라



감당 못 할 고난이 닥쳐와도 (내가 승리하리라).nwc

감당 못 할 고난이 닥쳐와도 (내가 승리하리라).PPT

감당 못 할 고난이 닥쳐와도 (내가 승리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