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3. 15: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주님 손이 나의 삶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주와 함께 걸어가리라 모든 길을 주 신뢰해
주 뜻 안에 나 살아가리 주의 약속은 영원해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전심으로).nwc
0.03MB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전심으로).PPT
1.46MB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전심으로)_Wide.PPT
1.41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