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4. 18: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한없이 크신 주의 사랑을 어디에다 비하랴

이 세상의 어떤 것보다도 비할 수가 없구나


우리의 기도 응답하시는 참 좋으신 하나님

엎드려 소원 간구하오니 은혜 내려주소서


절망할 때는 소망 주시고 나의 앞길 인도하니

푸른 물가로 인도하시는 선한 목자이셔라


오 나의 사랑 나의 소망 되신 예수님

내가 영원히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내가 영원히 영원히 찬양하리라



한없이 크신 주의 사랑을 어디에다 비하랴.nwc

한없이 크신 주의 사랑을 어디에다 비하랴.PPT

한없이 크신 주의 사랑을 어디에다 비하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