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6. 10. 13. 07: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 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nwc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PPT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