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2. 08: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내 삶에 찾아오신 주님

무너지고 굳어진 나의 맘

주께서 친히 녹이시네


병들었던 나의 생각들을

내게로부터 멀게 하시고

주의 품으로 나를 안으시고

그 사랑으로 날 채우시네


날 고치시네 주께서

새 이름을 불러주시고

온전히 나를 정결케 하셨네

나의 영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주 은혜로 나를 회복하시네


오 하나님 나를 만지소서

주님께 드릴 것은 눈물밖에 나 없지만

오 성령님 나의 치료자

내가 사는 날 동안 주만 바라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내 삶에 찾아오신 주님 무너지고 굳어진 (회복).nwc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내 삶에 찾아오신 주님 무너지고 굳어진 (회복).PPT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내 삶에 찾아오신 주님 무너지고 굳어진 (회복)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