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0. 11: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의 부름받아 갈보리 길을 걸어가다

뜨거웠던 믿음 식어 어둠이 앞을 가리웠다


아버지 나의 아버지여 나의 잔을 옮겨주오

그러나 아버지 뜻이거든 마실 용기 주옵소서

믿음의 길 순종의 길 기도 없이는 못 가는 길

성도의 길 사명의 길 찬송 없이는 못 가는 길


예수님의 본을 받아 갈보리 길을 걸어가다

뜨거웠던 믿음 식어 사랑의 주를 원망했다


아버지 나의 아버지여 나의 잔을 옮겨주오

그러나 아버지 뜻이거든 마실 용기 주옵소서

믿음의 길 순종의 길 기도 없이는 못 가는 길

성도의 길 사명의 길 찬송 없이는 못 가는 길


부활의 주 영광의 주 낙심한 나를 찾아와서

나의 손을 잡아주니 눈물이 앞을 가리웠다


아버지 나의 아버지여 나를 용서하옵소서

나 이제 다시 주를 따라 갈보리 길 걸어가리

믿음의 길 순종의 길 기도 없이는 못 가는 길

성도의 길 사명의 길 찬송 없이는 못 가는 길



하나님의 부름받아 갈보리 길을 걸어가다 (갈보리 길에서).nwc

하나님의 부름받아 갈보리 길을 걸어가다 (갈보리 길에서).PPT

하나님의 부름받아 갈보리 길을 걸어가다 (갈보리 길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