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4. 17: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은 나의 목자 아쉬울 것 아주 없네

푸른 동산 언덕 넘어 메아리쳐 오는 소리

어린 다윗 양을 치며 부르는 찬양 노래

하나님은 나의 목자 아쉬울 것 아주 없네


달려오는 이리떼를 용감하게 물리치고

양 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던 어린 목동

하나님을 의지하고 물맷돌을 날려서

블레셋의 거인 장군 골리앗을 이기었네


비록 나이 어리지만 믿음으로 자란 다윗

하나님은 기뻐하사 임금으로 세우셨네

다윗 왕은 겸손하게 하나님을 섬기면서

평화로운 나라 세워 백성들은 행복했네



하나님은 나의 목자 아쉬울 것 아주 없네 (다윗 노래).nwc

하나님은 나의 목자 아쉬울 것 아주 없네 (다윗 노래).PPT

하나님은 나의 목자 아쉬울 것 아주 없네 (다윗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