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5. 16: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 옛날 유대의 요나 선지자 하나님 명령을 따르지 않고

가라 하신 니느웨 가기 싫어서 다시스로 배 타고 도망갔어요


그러자 갑자기 큰 바람 불어 요나가 탄 배를 흔들어댔죠

죄를 지은 요나는 제비 뽑혀서 바닷속에 풍덩 빠져 버렸죠


그때에 큰 고기 입을 벌리고 한입에 요나를 삼켜 버렸죠

큰 물고기 배 속에 들어간 요나 눈물로써 주님께 기도했어요


사흘이 지나자 큰 물고기는 요나를 니느웨 가까운 해변

모래 언덕 위에다 토해냈어요 니느웨성 가까이 절로 왔어요


살아난 요나는 니느웨로 가 죄에서 떠나라 외치었어요

요나의 말 듣고서 니느웨 사람 모두 모두 회개해 구원받았죠



그 옛날 유대의 요나 선지자 하나님 명령을 (요나 노래).nwc

그 옛날 유대의 요나 선지자 하나님 명령을 (요나 노래).PPT

그 옛날 유대의 요나 선지자 하나님 명령을 (요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