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1. 14: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찬양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자랑하게 하시네

오직 하나님만으로 내 행복이 되게 하시네

오직 하나님만으로 내 기쁨이 되게 하시네

하나님만이 하나님만이 나를 기뻐 춤추게 하시네

하나님만이 하나님만이 나의 위로자가 되시네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예배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사랑하게 하시네

오직 하나님만으로 내 모든 것 되게 하시네

오직 하나님만으로 내 만족이 되게 하시네

하나님만이 하나님만이 나를 부요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이 하나님만이 나의 아버지가 되시네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찬양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을.nwc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찬양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을.PPT

하나님만을 하나님만을 내가 찬양하게 하시네 하나님만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