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1. 16: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따스한 햇살처럼 언제나 나에게 포근함을 주시는 주님

따스한 주님 사랑 넘치는 우리의 가슴엔

주님을 노래하는 기쁨의 찬양 소리


아 그 사랑의 숨결 나 항상 느낄 수 있다네

아 잔잔한 미소로 내 곁에 계시는 분


오 나의 사랑 오 나의 노래

이 세상 무엇보다 가장 귀한 나의 주님

오 나의 사랑 오 나의 노래

이 세상 누구보다 가장 귀한 나의 주님



따스한 햇살처럼 언제나 나에게 포근함을 주시는 (그 사랑의 숨결).nwc

따스한 햇살처럼 언제나 나에게 포근함을 주시는 (그 사랑의 숨결).PPT

따스한 햇살처럼 언제나 나에게 포근함을 주시는 (그 사랑의 숨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