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1. 16: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폭풍 같은 환란이 올 때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야곱의 하나님 여호와가 응답하리라 음

낙심되고 어려워질 때 인내하며 기도하여라

다윗의 하나님 여호와가 응답하리라


담대하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모든 것을 내게 맡기면 약속대로 이뤄주리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음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참기 힘든 슬픔이 와도 감사하며 찬송하여라

위로의 하나님 여호와가 응답하리라 음

억울한 일 당할지라도 감사하며 찬송하여라

구원의 하나님 여호와가 응답하리라


담대하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모든 것을 내게 맡기면 약속대로 이뤄주리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음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폭풍 같은 환란이 올 때 너는 내게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nwc

폭풍 같은 환란이 올 때 너는 내게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PPT

폭풍 같은 환란이 올 때 너는 내게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