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5. 0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펑펑펑 솟아나는 기쁨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 넘치네

기뻐요 기뻐요 주안에서 기뻐요

주님 주시는 기쁨으로 기뻐해요


펑펑펑 솟아나는 감사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 넘치네

감사해 감사해 주안에서 감사해

주님 주시는 감사함으로 감사해요


펑펑펑 솟아나는 찬양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 넘치네

찬양해 찬양해 주안에서 찬양해

주님 주시는 찬양으로 찬양해요



펑펑펑 솟아나는 기쁨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nwc

펑펑펑 솟아나는 기쁨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PPT

펑펑펑 솟아나는 기쁨의 샘물이 날마다 나의 생활 속에 차고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