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8. 17: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파란 하늘과 눈부신 저 태양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

모두 주안에서 일정한 법칙과 순리로 움직이고

오 따스한 봄볕에 피어나는 새싹

늦은 비와 이른 비 내려 무르익게 하고 자라게 하시네

모두 주님의 섭리 주님의 계획 성실하신 주님의 정성


이렇듯 우리 주변에 일어나는 모든 것은 주님의 관심과 사랑

우연이란 없는 것 모두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음성


그 소리를 들어봐요 그분 얘기를 들어봐요

그 소리를 들어봐요 그분 얘기를 들어봐요


우린 너무나 우리 얘기만 하고 살죠

우린 너무나 우리 생각만 고집하죠


때문에 주님의 음성 들을 수 없죠 세미한 주님의 음성

귀 기울여 들어봐요 귀 기울여 들어봐요



파란 하늘과 눈부신 저 태양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 (들어봐요).nwc

파란 하늘과 눈부신 저 태양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 (들어봐요).PPT

파란 하늘과 눈부신 저 태양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 (들어봐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