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9. 06: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기도하지 않는 날 밤 나는 어둠이 무섭다

새벽으로 돌아눕는 나의 이 등이 시려워

차가운 몸으로 받는 이 공간이 무겁네

기도하지 않는 날 밤 나는 어둠이 무섭다


기도하지 않는 아침 나의 두 발이 무거워

비틀거리는 나의 걸음 비틀거리는 이 마음

대낮이 어두워 어두워 밝은 길을 더듬네

기도하지 않는 아침 나는 두 발이 무겁다



기도하지 않는 날 밤 나는 어둠이 무섭다.nwc

기도하지 않는 날 밤 나는 어둠이 무섭다.PPT

기도하지 않는 날 밤 나는 어둠이 무섭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